게임 라이브 야외 여행 국내 서비스 패션 잡지 호텔 유가 증권 유아 용품 똑똑한 집 사업 뉴스 부동산 과학 기술 환대 음식 건강 교육 체육

“다이소에서 잘팔렸네”…토니모리, 3분기 매출 25.2% 증가

2025-11-13 HaiPress

3분기 매출 563억원 영업이익 43억원


다이소·올리브영·PX 등 채널 고성장

[토니모리 제공]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 563억원,영업이익 43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5.2%,12.8% 증가한 수치다.

3분기는 가성비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K뷰티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 1,2분기에 이어 견조한 실적 흐름을 이어갔다. 국내 시장은 다이소·올리브영·PX(군납) 등 신채널 경로에서의 고성장이 두드러졌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BONCEPT)’은 올해 두 차례 제품군을 확대하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75.6% 성장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글로벌 부문 역시 주력 국가인 미국 등에서의 호조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4.6% 증가했다. 미국에서는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스퀴시 멜로우’ 협업 제품을 대량 수주해 전년 동기 대비 110.4% 증가했다.

멕시코 ‘얼타 뷰티(ULTA)’ 1호점 입점과 호주 뷰티·약국 체인 ‘프라이스라인(PRICE LINE)’의 초도 물량으로 성장세를 이어갔다.

자회사인 화장품 OEM·ODM 기업 메가코스는 K뷰티의 글로벌 저변 확대에 힘입어 3분기 매출 218억원을 기록,전년 동기 대비 42.5% 성장했다. 주요 고객사의 해외 진출 확대에 따른 수출 물량 증가,마스크팩·립밤·클렌징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의 매출 증가로 실적 향상을 이끌었다.

토니모리가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인 ‘주토피아2’ 콜라보레이션은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주토피아2 에디션’ 색조 신제품 16종은 지난 1일 온라인몰에서 판매 개시 2시간만에 대다수 품목이 품절됐다. 올리브영 홍대 타운에 열린 팝업스토어는 오픈 첫 날부터 제품 체험 및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로 붐볐다.

토니모리는 국내에서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에서 신규 국가 개척 및 유통채널 확대로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고,온·오프라인별 맞춤형 마케팅으로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를 통해서도 K-뷰티의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재차 확인했다”며 “이에 발맞춰 4분기에도 신제품 출시와 유통망 확충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적극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I가 뉴스를 읽고 숨겨진 투자 기회까지 찾아드립니다.


남들보다 한발 앞선 투자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닫기

기사 속 종목 이야기

Powered by

perplexity

토니모리

214420,KOSPI

8,880

+ 0.68%

토니모리

현재가 8,880

+ 0.68%

11.13 15:03

토니모리는 색조 및 기초 화장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뷰티 제품을 제조·유통하는 K-뷰티 브랜드 기업입니다. 국내 시장에서는 다이소,올리브영,PX(군납)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의 제품군 확대와 매출 급증이 실적 개선에 크게 기여하였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는 미국,멕시코,호주 등에서의 매출 증가가 두드러지며,미국에서는 협업 제품의 대량 수주와 멕시코,호주 신규 유통망 진출을 통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회사 메가코스를 통해 OEM·ODM 사업도 영위하고 있으며,K-뷰티의 글로벌 인기와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의 매출 증가로 실적이 향상되었습니다.


토니모리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유통채널 확대,온·오프라인별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시장 점유율 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종목 자세히 보기

주의사항 : 본 서비스는 AI의 구조적 한계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투자 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AI 추천 질문Beta

Powered by

perplexity

K뷰티 인기 확산의 주요 배경은?

다이소·올리브영 등 신유통채널 확대가 뷰티 시장에 미칠 영향은?

검색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 저작권 2009-2020 중앙 데일리 뉴스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