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라이브 야외 여행 국내 서비스 패션 잡지 호텔 유가 증권 유아 용품 똑똑한 집 사업 뉴스 부동산 과학 기술 환대 음식 건강 교육 체육

충남 서해 일몰 감상하며 만찬·공연 즐긴다…보령서 선셋다이닝

2024-09-04 HaiPress

충남도,보령 대천해수욕장서 300명 대상 충남 특산품 활용 저녁 만찬 행사 개최

‘Taste your 충남,2024 서해 선셋 다이닝’ 행사 포스터. [자료=충남도]

충청남도는 오는 7일 보령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일원에서 ‘서해 선셋 다이닝’ 행사를 한다고 4일 밝혔다.

낙조를 감상하면서 지역 특산물로 만든 음식과 문화공연을 즐기는 행사로,사전 모집한 300명이 참여한다.

보령 앞바다에서 자란 전복과 다양한 해산물,성주산 냉풍욕장에서 자란 양송이,오천 키조개 관자와 무창포 주꾸미 등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음식이 제공된다.

호텔 셰프 등 전문가 손길을 거친 뷔페가 마련되고,300명이 동시에 앉는 테이블은 생화와 LED 조명으로 꾸며진다.

노을이 지기 시작하면 관현악단과 재즈공연,첼리스트의 공연이 펼쳐진다.

충남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음식을 활용한 관광상품 개발과 야간 특화 프로그램을 통한 체류형 관광객 유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

충남도 관계자는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로컬 식재료,아름다운 공연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이 충남에 다시 찾아오고 싶게 하겠다”고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 저작권 2009-2020 중앙 데일리 뉴스      연락주세요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