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라이브 야외 여행 국내 서비스 패션 잡지 호텔 유가 증권 유아 용품 똑똑한 집 사업 뉴스 부동산 과학 기술 환대 음식 건강 교육 체육

“개성 살린 사진 찍고 마일리지 적립”…캐세이·사진관 시현하다 맞손

2025-08-01 HaiPress

사진= 캐세이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가 사진관 ‘시현하다’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파트너십을 론칭하며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확장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캐세이 회원은 서울 북촌 하우스,홍대 스페이스,성수 플래그십,강남 오리지널,당산 아카이브 등 전국 5개 시현하다 지점에서 촬영 서비스를 이용한 뒤 결제 금액 1000원당 1 아시아 마일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을 원할 경우 방문 전 예약 후 시현하다 매장에서 촬영 시작 전에 캐세이 멤버십 카드(실물 또는 디지털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시현하다 당산 아카이브 지점은 9월 중 오픈 예정이다.

대한민국의 증명사진 문화를 바탕으로 시작된 시현하다는 자신이 고른 색과 형용사를 기반으로 사진을 남기는 문화를 새롭게 제시했다. 각자의 고유한 개성을 존중하는 사진문화 브랜드다.

사진= 캐세이 캐세이는 시현하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웰니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간다.

캐세이는 자사의 마일리지인 ‘아시아 마일즈’는 단순한 항공 마일리지 적립 수단을 넘어 고객이 쇼핑,다이닝,웰니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때 쓰는 캐세이 고유 화폐다.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 지사장은 “고객 각자의 개성을 존중하고 이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시현하다의 철학은 캐세이가 추구하는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깊은 연결고리를 가진다”며 “앞으로도 여행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다양한 파트너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 저작권 2009-2020 중앙 데일리 뉴스      연락주세요   SiteMap